검색

고객지원

    고객센터 070-7008-0091

    긴급 010-3442-8753 김광회 권사
    오전9시-오후6시 점심12시-1시

    입금계좌
    기업 070-7008-0091 주품디자인

    공지사항

     







    자주 묻는 질문(FAQ)
    • 작성일25-09-04 15:48
    • 조회98
    • 작성자관리자

    ■ Q1. 이전 주문을 다시 주문하고 싶어요.

    -  홈페이지 메인에 [샘플 없이 주문하기]에서 이전 주문 번호를 입력하고 "재주문"이라고 남겨주신 후 주문하시면 됩니다.

    변경할 내용이 있다면 함께 기재해 주세요. 이전 주문 번호는 My시안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.



    ■ Q2. 샘플 이외로 새로운 디자인을 요청드리고 싶어요.

    - 원하시는 디자인의 참고 이미지와 내용을 함께 주문해 주세요.

    새로운 디자인은 라이선스 구매, 작업 시간 증가 등으로 인해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
    ■ Q3. 시안으로 봤던 색상과 실제 출력물 색상이 다른 것 같아요.

    - 컴퓨터 화면(RGB)과 인쇄물(CMYK)은 색상 표현 방식이 달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모니터나 휴대폰 기종에 따라서도 다르게 보일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    ■ Q4. 사이즈가 주문과 다르게 왔어요!

    - 현수막은 롤 원단의 특성상 1m당 ±1cm 정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정확한 사이즈를 원하시면 주문 시 마감 방법에 "정확한 사이즈 재단"을 선택해 주세요.

    이 경우, 작업 시간이 2배 이상 소요되어 현수막 값의 20%가 추가됩니다.



    ■ Q5. 현수막을 받아보니 오타를 발견했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- 고객님의 최종 확인 후 인쇄를 진행하기 때문에, 고객님의 실수로 인한 오타는 재출력 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만약 저희의 실수로 인한 오타라면 100% 무상으로 다시 제작해 드립니다.

    오타 난 부분만 추가 인쇄하여 보내드리는 방법도 있으니, 저희 고객센터(070-7008-0091)로 연락 주세요.



    ■ Q6. 현수막을 구입했는데, 고해상도 이미지 파일을 받으려면 왜 비용이 추가되나요?

    -  고해상도 이미지 파일(JPG)은 출력 외의 다양한 용도(웹 게시, 재출력 등)로 활용이 가능하며,

    디자인 결과물 자체를 별도로 구매하시는 개념입니다.

    등록된 댓글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